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물농장 황구 학대사건" 서명운동


지난 6월 12일 동물농장에서 방영했던 "황구 학대사건" 을 보고 너무나 화가나서 처음으로 서명운동도 해봤습니다.
모두 참여해주세요~


동물자유연대의 글

6월 12일 sbs TV동물농장에서 방영된 진도개 혼혈 황구 '찐자'를 잔인하게 폭행한 학대범을 공개 수배합니다!

TV에서 방영된 바와 같이 찐자는 풀에 가려져 사람들의 눈에 쉽게 띄지 못한 채 순간적으로 모진 폭력이 가해져, 오른 쪽 눈알이 튀어 나오고, 아랫 턱과 눈 밑의 얼굴뼈(광대뼈 부분)가 골절이 되며 선혈이 낭자하도록 잔인한 학대를 당하였습니다.

대개 동물들은 자신이 아파도 아픈 것을 표출해내지 못 하는데, 찐자의 경우 우리 모두가 방송에서 보았던 바와 같이 극도의 고통을 호소할 정도로 잔인한 학대를 당한 것입니다.

그 순간 찐자가 동물농장 PD에게 발견된 것은 찐자에게는 불행중 다행의 천운이었습니다. 주인도 제 때에 발견하지 못할 상황에서, 아무도 지켜보지 못하는 가운데 극도의 고통을 온 몸으로 겪으며 서서히 죽어갔을 뻔한 찐자였습니다.

병원에 입원을 하고도 몸 상태가 너무 나빠서 곧바로 수술을 하지 못하고 며칠동안 몸 상태를 호전시키는 기간을 가져야만 했던 찐자는 잔인한 학대의 후유증으로 몸도 가누지 못할 정도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현재 찐자는 사람이 있을 때에는 하루 종일 누워서만 있다가 아주 제한적으로만 몸을 움직이고 있어서, 누워 있는 채로 대소변을 보고 그대로 깔고 눕는 등 심각한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를 겪고 있습니다.

꾸준하게 애정 어린 돌봄의 손길이 필요한 찐자입니다.

동물자유연대는 찐자를 이토록 잔인하게 학대한 범인을 찾기 위해 찐자가 살던 지역에 몽타쥬를 배포하였으나 아직 범인 검거를 못하고 있습니다. 이 잔인한 동물학대범을 찾는 데에 여러분들의 힘을 모아주십시요!

이 글을 널리널리 퍼트려 주셔서 범인을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몽타주 사진은 경찰서 과학수사계에서 만든 것입니다.
* 몽타주 보러 가기 : http://www.animals.or.kr/main/board/board.asp?num=5372&bname=zetyx_board_junior&ct=yes&cpage=1&search=&keyword=&cate1=a

또한 사건을 담당하고 있는 하남 경찰서가 동물학대 사건을 가볍게 다루어 수사를 느슨하게 진행하지 않도록, 범인 검거에 더 박차를 가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서명을 모아주세요!

서명은 검찰과 법원에게도 제출하여 학대범이 법정 최고형을 받을 수 있도록 강력한 요청을 하겠습니다!

한 쪽 눈만 잃은 것이 아니라 아랫 턱과 눈 아래 뼈가 부러지도록 잔인한 학대를 당하여 심각한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를 겪고 있는 찐자에게도 응원을 보내주세요!

찐자는 우리 모두가 따뜻한 품을 내어주고 꾸준한 사랑으로 보살피며 치료해 주어야 건강이 회복되고 밝은 웃음을 되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동물자유연대 http://www.animals.or.kr

서명하러가기